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 정책 이유와 해결방법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 정책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 정책 이유와 해결방법

헥토파이낸셜이라는 회사가 다소 생소하실 수 있지만 (구) 세틀뱅크에서 사명을 변경한 회사이며 최근 2년 사이 많은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대행사 중 대표적인 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가 있지만 그중 헥토파이낸셜은 떠오르는 신흥 강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명을 변경하기 이전 세틀뱅크로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할 당시 세틀뱅크는 매출을 올리기 위해 90% 이상 결제 승인을 해주었지만 매출이 어느 정도 상승 후 헥토파이낸셜로 사명을 변경하고 소액결제 정책을 추가하여 승인율을 낮추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헥토파이낸셜을 통해 소액결제를 잘 이용하다가 정책으로 갑자기 진행이 어려운 상황이실 텐데 구글이나 네이버를 검색해도 헥토파이낸셜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다 보니 해당 포스팅에서는 헥토파이낸셜에서 발생하는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이유와 해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헥토파이낸셜 정책의 이유

헥토파이낸셜 정책

결제 정책상 거래가 불가합니다. (헥토파이낸셜 : 1600-5220)
미납으로 결제 불가합니다. 타수단 이용 부탁드립니다. (헥토파이낸셜 : 1600-5220)
중복 결제 시도로 실패 되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당월 한도 초과로 결제 불가합니다. 익월에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도 확인 휴대폰 국번 없이 114)
사용 정지 등록된 폰으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이동통신사 문의: 휴대폰으로 국번 없이 114)
이용 한도를 초과하여 거래가 불가합니다.

이렇게 총 6개의 정책 코드가 발생됩니다. 해당 코드들이 발생을 했을 땐 업체에게 문의하여 해결하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헥토파이낸셜 정책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헥토파이낸셜 정책의 원인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했다면 정책이 해결되어야 하는데 같은 문제로 정책이 나오는 일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소액결제 시스템은 시스템이 판단하고 결정하여 정책으로 거절되거나 문제가 없다면 결제 승인을 해줍니다. 하지만 헥토파이낸셜 시스템은 통신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데이터가 업데이트되기 전이거나 누락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업데이트를 요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