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다날 말고 진행되는 곳

소액결제 다날 말고 진행되는 곳

소액결제 다날 말고 진행되는 곳

소액결제 현금화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라는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구글, 네이버, 유튜브에 소액결제를 검색해 보면”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 우회” 와 같은 자동완성 검색어가 많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원활하게 진행하지 못하고 불편을 겪고 계신 상황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느끼는 데에 있어 가장 큰 이유는 ‘다날’이라는 대기업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회사들과 80% 이상 계약이 되어 있기에 다날에서 정책이라는 페널티를 부여받게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포스팅은 다날에서 정책이 걸리더라도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결제대행사 이용하기

다날에서 정책이 걸렸을 때 의미를 풀어서 말씀드리면 “너는 우리 회사를 이용할 수 없어” 와 같은 뜻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소비자인 경우 다날을 제외한 다른 대행사를 통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해당 목차에서는 다날 말고 다른 대행사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대행사 중 다날을 제외한 결제대행사는 크게 KG모빌리언스, 페이레터, 빌 게이트, 갤럭시아컴즈, 헥토파이낸셜 5개의 회사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날, 모빌리언스 정책이어도 100% 결제 가능한 곳

다날, 모빌리언스 등 규정이 심한 대행사에서 정책이 걸려도 결제 승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희 세이페이에 입점해 있는 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사업자 계약이 되어있기에 몇 가지 조건을 제외한다면 임의적으로 정책을 풀어드리고 100% 결제 승인이 가능합니다.

위 조건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세이페이는 현재 대행사와 협업을 맺고 있기에 100% 승인율로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최저 수수료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전문 업체 정식 등록업체 저희 세이페이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친절한 상담원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